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홀분위기 : 추천♥ 컨벤션 홀이라 아주 화려하지는 않지만 꽃장식이 고급스럽고 어두운 조명이 멋있어요
음식 : 추천♥ 시식했을 때 음식이 정말 맛있었고 분당에서 맛있기로 소문났다는 말을 들었어요
서비스 : 추천♥ 상담해주신 담당자님도 친절하시고 결혼식 진행도 순조로웠어요
실제 예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더 바실리움(구. 코리아디자인센터)_성남 웨딩홀 리뷰 -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홀분위기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