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인 분위기 너무 좋았구요 아쉬운건 한 층에 홀이 두개라는게 좀 아쉬웠어요~ 삼십분씩 타임이 다르긴 하지만 동선이 좀 겹칠 것 같았어요 다른건 다 마음에 들었어요
홀분위기 : 추천♥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처음 방문한 곳이라 다른곳과 비교는 안됬지만 마음에 들었어요
음식 : 추천♥ 전에 다른 지인 결혼식때 먹어본적이 있는데 괜찮았던 것 같아요
서비스 : 추천♥ 친절하셨어요! ^^ 처음이라 설명도 하나하나 해주셨어요
실제 예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빌라드지디 지디컨벤션_안산 웨딩홀 리뷰 - 전체적인 분위기 너무 좋았구요 아쉬운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