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은 매우 넓다고 합니다.다만 연회장이 건물이 달라서 계약진행하지는 않았는데 홀 자체는 굉장히예뻤어용
홀분위기 : 추천♥ 웨딩홀은 되게 예뻤어요 넓었구요 ㅎㅎ 주차장도 넓습니다
음식 : 아쉬운부분이 연회장 인테리어인데 연회장이 웨딩때는 예쁘게 꾸며지겠죠...?ㅜㅜ 그리고 건물이 달랐습니다
서비스 : 보통♥ 직원분은 친절하셨고 빠르게 상담 끝났던것같아요 ㅎ
실제 예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동서울웨딩컨벤션 (구.동서울웨드빌)_성남 웨딩홀 리뷰 - 주차장은 매우 넓다고 합니다다만 연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