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스타일을 원하고 있었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홀분위기 : 보통♥ 홀이랑 데스크도 깔끔하고 맘에들었어요
음식 : 보통♥ 예식이 없는 평일날 방문해 음식을 보지는 못했지만 한식구성으로 어른들이 좋아하실거 같아요
서비스 : 보통♥ 마감시간에 갔는데 친절히 설명해주셨어요~
실제 예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더파티움안양(구.아르떼채플컨벤션)_안양 웨딩홀 리뷰 - 깔끔한 스타일을 원하고 있었는데 너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