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 샵 선택 전 들린 곳이라 드레스 착용 사진은 없어 아쉽지만 공주놀이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이고 공주로 만들어 줄 곳입니다. TIP : 통통하신 분보다는 마른 바디라인의 분들 께서 더 멋지게 소화할 드레스에요. 컬렉션을 미리 보고 가셔서 찜해놓은 드레스를 말씀해주시는 것도 좋구요. 실제 드레스가 너무 멋져서 화보에서는 반짝반짝 화려함을 못 담았구나. 만족도가 120%일 곳입니다 화보보다 실제가 더 우아하고 멋진 드레스이고 샵입니다. 어머님들도 만족할 곳.
나만 알고 싶은 곳. 깨끗해서 신부를 돋보이게하는 드레스가 있는 반면, 화려해서 시선을 빼앗는 드레스로 옮겨주는 드레스가있는데 클라라는 사실 후자에 가까워요. 드레스가 너무 예뻐서. 감탄 리액션이 저절로. 처음엔 심플한 곳을 선택해야지 했는데 막상 입어보니 개인적으로는 한 번 입는 드레스인데 수수하고 심플한 것보다 무조건 화려한 것을 찾가고 생각이 바뀌더라구요. 오히려 클래식하고 우아해서 드레스도 신부도 돋보이게 할 곳이라 바로 결정했을 정도.
드레스 상태는 정말 흠잡을 곳 없이 좋았어요. 하나하나 타 샵과 비교해보아도 잘 관리 된 느낌. 퀄리티하나는 끝내주는 곳입니다. 특히 볼레로 등은 타 샵에서는 드레스 갈아입는 곳에 막 보관하거나 지퍼백에 보관하다가 그때그때 꺼내주는 것도 보았는데 요기는 내 눈 앞에 그런 모습이 보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한 벌 챙겨오실 때 드레스 창고에서 추천 코디까디 모두 준비해서 꺼내오셨던 것이 신뢰도를 높였던 것 같아요.
드라마에서는 남자친구가 막 눈에 하트 생기곤 하는데 실제로 해보니 그 리액션 반도 안해준달까. 그 상황이 민망할 수 있는데두 제일 열심히 리액션 해주시고 데 바디에 대한 단점보다는 장점을 말씀해주시면서 이 드레스와 나의 조화를 말씀해주시니 팁이 되었건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