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점 두었던 웨딩홀 분위기가 정말 제 마음에 쏙 들고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결혼식이었어요! 이날 펑펑 우느라고 제대로 된 사진이 없지만 수원에서 결혼 생각하시는 분들은 우선 방문해서 직접 눈으로 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 그냥 사진이 다 못담아요! 실제로 보면 정말 너무 예뻐서 입만 계속 벌어짐 ㅋ_ㅋ!
제 웨딩홀 선정기준은 1. 웨딩홀 분위기 2. 음식의 맛 3. 교통의 편리함 이렇게 순위를 두고 찾기 시작했는데 사진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고 처음 방문하면 다른 곳은 눈에 안보일까봐 가장 나중에 방문했어요 ㅎㅎ.. 역시나 홀 분위기가 동화속 같고 제가 딱 원하는 파릇파릇한 분위기에 여름에 예식 했던 사람이라 여름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제가 본 웨딩홀 중에서 가장 예뻤던 것 같아요 :)
솔직히 나이가 어린편이라 주변에 결혼하는 사람도 별로 없고 사회 경험도 적어서 웨딩홀 음식을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저랑 신랑은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오신 하객분들 10명중 9명은 음식 맛있었다고 얘기해주셨어요!
상담 해주시는 분 엄청 예쁘셨고 대체적으로 로비 분위기라던지 직원분들도 다 단정하시고 정돈된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딱 필요한 설명만 해주셔서 좋았던 것 같아요!